본문 바로가기

문화

AITRICS, 드디어 꿈꿔오던 비전 워크샵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AITRICS 입니다!

 

푸르른 6월, 코로나로 약 2년 동안 얼굴을 마주하기 어려웠던 AITRICS가 드디어 워크샵을 떠나게되었습니다!🥳

 

 

최근 에이아이트릭스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많은 팀원들이 새롭게 합류해주셨고, 새로운 대표님의 취임까지! 

 

지난 2년 여간 지속된 재택근무로 소통의 자리가 부족하다고 생각된 찰나!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드디어!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워크샵에서 에이아이트릭스는 각 부문별 어떤 프로젝트들을 하고 있는지 공유하고, 회사에 일어난 새로운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장 중요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두구두구🥁

그동안 서로 얼굴도 보기 힘들었던 안타까운 시간들을 지나
정말 오랜만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1박 2일로 떠난 ⭐️비전 워크샵!⭐️

떠나기 전 설레는 마음으로 회사 앞에 모인 AITRICS! 지금 부터 함께 가보실까요~?

 

 

#1: 점심식사

 

본격적인 워크샵 활동에 앞서 배도 두둑히 채워야죠.😊

 

 

#2: Workshop 진행

약 한시간을 달려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이번 에이아이트릭스의 워크샵은 화담숲이 유명한 곤지암 리조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얼굴을 보며 모인 자리라 어색함을 풀고, 서로를 더 잘아가기 위해 자기소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다음중 틀린 것은 무엇일지 여러분도 맞춰보세요!

 

 

 

이어진 순서는 최근 에이아이트릭스의 각자대표로 취임하신 김광준 대표님의 소개가 있었습니다.

많은 변화가 있었던 에이아이트릭스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함께 이루고자하는 비전에 대해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등의 상황으로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갖기 힘들었지만,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서로를 더 잘알고, 이해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어서 에이아이트릭스를 단단히 지탱해주고 있는 Medical AI Division과 AI Division에서 발표를 진행해주셨습니다.

그동안 각 팀에서 진행하고 있던 사업과 하반기 계획까지 공유하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나갈 에이아이트릭스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었습니다.

 

 

워크샵을 마친 후 AITRICS의 'A' 포즈 취하며 단체사진 촬영 📸📸

 

 

 

#3: 워크샵의 꽃 저녁식사

워크샵 발표를 마치고, 오랜만에 만난 모두가 가벼운 마음으로 회포를 풀기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근처는 발길이 닿는 곳 마다 그림같은 자연이 펼쳐져 있어 오랜만에 도시를 벗어나 모두가 행복해했습니다.🥳

 

 

워크샵의 꽃 저녁식사!
맛있는 고기와 함께 서로의 근황을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4: 마무리 후 귀가

 

안락한 숙소에 돌아와 푹 쉬고, 다음날 일정을 기대하며 잠들었습니다.

다음날 조식! 해장까지 고려한 완벽한 아침 식사를 마지막으로 이번 워크샵을 마무리했습니다.

 

1박 2일 즐거웠던 비전 워크샵을 마치고, 떠나기 전 마지막까지 단체사진을 놓치지않는 AITRICS!

 

이번 워크샵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들도 아주아주 많았는데요!

 

 

“직원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이 없었던 것 같은데 이번 계기를 통해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두 너무 반가웠습니다”

“대만족”

 

 

에이아이트릭스 비전 워크샵에 안타깝게도 참여하지 못했던 팀원들과 모두가 다시 한 번 모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중한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해주신 에아이아트릭스 피플앤 컬처(P&C) 팀원들에게 대단히 감사드리며, 즐거운 워크샵을 함께해준 모든 에이아이트릭스의 팀원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