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코로나19 이후 새롭게 찾아온 미니트릭!

일렁이는 봄바람 가득한 4월,🍃

에이아이트릭스에도 작은 움직임이 있었습니다. 😊

 

코로나19 이전, 에이아이트릭스에서는 ‘트릭 데이(TRIC Day)’를 운영하여 직원들이 업무 외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날을 주기적으로 가졌는데요.

그간 코로나19로 제한적인 활동에 익숙해져 있다 보니 직원들이 삼삼오오 모이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하여 정말 오랜만에 에이아이트릭스 HR & GA팀에서는 🎉‘미니 트릭(Mini-TRIC)’🎉을 준비했습니다!!🥳

 

미니 트릭(Mini-TRIC)’이란?

1일 동안 진행되는 트릭과는 다르게 ‘미니 트릭(Mini-TRIC)’은 반나절 동안 팀 별로 자유롭게 ‘액티비티’를 선정하고, 계획하여 정해진 날에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 (ex. 원데이클레스, 전시회, 볼링장, 영화…⚾🎵📽️) 

 

HR & GA팀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각 직원들의 'MBTI'를 고려하여 모두 각기 다른 유형으로 멤버들을 구성했는데요.

즉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배려하도록 하여 소외되는 멤버 없이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를 가지고 기획했습니다. (역시 섬세해…😎)

 

그럼 지난 달, 에이아이트릭스 직원들은 미니 트릭을 통해 어떤 활동을 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1조에서는 역할극을 수행하는 마피아 게임 크라임 씬🎬을 즐겼는데요. 다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다고 하네요.

액티비티 마치고, 맛있는 식사와 함께 서로의 근황도 Talk Talk! 🗣️

미니트릭 덕분에 다들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

 

2조는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 먼 길을 다녀오셨는데요!

특별히 ⭐관객참여형⭐ 연극으로 서로 더 많은 얘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멋지게 인증 사진 촬영까지 감사합니다!🤳 사이 좋은 에이아이트릭스!😍)

3조는 전투적으로 🎳볼링🎳을 즐기고 왔습니다! 듣자하니 수준급 볼링 실력을 갖춘 인재도 있다고 하는데요? 😎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온 뒤 다음 번 게임까지 약속하고 온 이들! 이번 기회에 친목도 도모하고, 체력도 기르고 일석이조!💪🏻

또한, 지난 달 🎈Hot🎈했던 바로 그 영화! 존 윅을 보기위해 여러 팀에서는 다같이 출동했습니다!

인생 네 컷도 찍고, 영화 보기 전 기념 사진도 찰칵 찰칵📷! (남는 건 사진 뿐..😀)

영화 마친 뒤 맛있는 음식도 배불리 먹고, 동료애도 한층 더 끈끈해진 에이아이트릭스! 🍕🍻

 

이번 미니트릭을 통해 서로를 한층 더 이해하면서 친목도 도모하고, 앞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직원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을 🎁선물🎁해 준 HR & GA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

 

그럼 남은 5월도 활기차게 달려봅시다! 🏃‍‍‍🏃🏻‍♂️🏃🏻‍♀️️